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성남시약, 28회 자선 다과회 대체 온라인 모금 진행

기사승인 2020.12.04  16:43:00

공유
default_news_ad1

- 7일 부터 2주간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 성남시 약사회 제28회 자선 성금모금 / 사진= 성남시약사회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코로나19로 매년 진행해왔던 대면 자선다과회를 대신해 온라인 모금을 진행한다.

이번 모금은 성남시약사회 여약사위원회가 주관하며, 꿈과사랑이 함께하는 ‘제28회 온라인 성금모금’ 이란 이름으로 7일 부터 2주간 모금이 진행된다.

모금으로 모아진 성금은 지역 내 이웃돕기 및 의약품지원, 장학사업, 노숙인 지원, 불우환자돕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쓸 계획이다.

이를 위해 성남시약사회는 홈페이지내 팝업 페이지를 통해 모금을 안내하고 있으며, 사회공헌사업의 안내와 주요 내빈의 인사말과 축사, 역대 자선다과회 영상 등을 게재하고 있다.

성남시 약사회 모금 안내 페이지는 성남시 약사회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http://branch.kpanet.or.kr/popup/0810/pop_201130.html 로 입력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후원을 원하는 사람은  우체국 104869-02-292951 계좌로 후원하면 된다.

한동원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들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약사들의 작은 노력이 세상을 조금이라도 밝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힐수 있도록 회원 및 내외빈 모든분들의 전폭적인 격려와 후원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전귀분 여약사담당 부회장은 “어느덧 28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모금행사를 통해, 사회 그늘진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약사들의 따듯한 약손사랑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임승배 기자 medi@b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의약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